기차록키

홈home > 록키 > 기차록키

    • 사진보기
    • 지도보기

    여행지사진

    크게보기

    비아레일 록키 4박5일

    환상적인 록키 기차여행, 밤새워 기차를 타지않고 낮시간대에만 기차를 이용하는 신개념 기차여행. 4박5일의 여유로운 일정, 자스퍼와 밴프에서의 여유로운 자유여행. 누구도 시도해 본 적 없는 기차와 버스의 조화로운 여행상풉입니다.

    상품가격
    4인1실 : 449$3인1실 : 469$2인1실 : 499$
    여행기간 4박 5일
    여행지역 캐나디언 록키
    이용교통 비아레일 / 코치 버스
    포함내역비아레일, 버스, 호텔, 가이드, 전일정 식사, 공원입장료
    불포함내역선택관광 가이드 팁, 식당팁
    출발지역

    아래 출발일자를 선택하여 예약할 수 있습니다.

    확정 가능 대기 마감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프린트하기

일 정 표

u  비아레일 록키 스페샬(45)

일자

지역

                 여행일정

1

밴쿠버

스쿼미시

호프

캠룹스

 

 

 

 

가이드 미팅 후 밴쿠버 출발

BBC 선정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고속도로중 하나인 "씨 투 스카이 SEA TO SKY" 하이웨이를 따라 스쿼미쉬(Squamish)로 이동(1시간 40분 소요) 하여 335미터의 쉐논 폭포 관광.

밴쿠버 인근과 로키 산맥까지 조망이 가능한 전망대인 '씨 투 스카이 곤돌라 SEA TO SKY GONDOLA' 탑승.

★선택관광:씨투 스카이 곤돌라(Sea to Sky Gondola) U$50 ( 1시간 소요)

중식후 칠리왁, 호프 경유 오델로 터널 도착

♥오델로 터널 OTHELLO TUNNELS - (5월중순-10월초)

오텔로 터널은 코카할라 계곡에 위치하고 있으며 1915년 건설되어 영화 람보의 배경으로 유명한 곳.다수의 영화가 촬영되었고 최근에는 2017 "혹성탈출 종의 전쟁"의 배경이 되기도 하였다.100년전 기찻길을 만들기 위해 뚫어놓은 터널이며,지금은 관광지로만 사용되고 있다.4개의 터널이 줄지어 있는데 그 옆으로 흐르는 맑은 물의 자태는 로키산맥의 호수들과도 견줄만 하다.

프레이져 강변을 따라  호프,1300 미터고지의 코키할라 하이웨이를 따라 준사막지대 메릿을 지나 캠룹스 도착 ( 2시간 40분 소요)

석식후 호텔 투숙및 휴식

<Hotel> HOTEL : COMFORT INN & SUITES KAMLOOPS 또는 동급

<Meal> :현지식 석:한식

 

2

캠룹스

자스퍼

힌톤

 

 

 

 

 

 

 

 

이른 기상후 가이드 미팅 (기차시간으로 인해 조식은 호텔에서 준비한 MEAL BOX가 제공됩니다)

캠룹스 비아레일 역으로 이동하여 세계 10대 기차로 선정된 "비아 레일 캐나다 VIA RAIL CANADA" 탑승

이코노미클래스 기준 / 록키의 전망을 조망할 수 있는 SKYLINE CAR이용 가능 ( 9시간 소요)

※ 큰짐은 투어버스에 두고  작은 가방을 가지고 탑승합니다. 귀중품은 보관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식은 기차내 매점을 이용해 샌드위치등의 가벼운 식사를 자유롭게 하실 수 있습니다.

Clearwater/Blue River/Valemount 경유 - 로키 풍경 관광

북톰슨강을 따라 웰스그레이 주립공원을 경유하여 록키산맥의 최고봉 마운틴랍슨, 무스레이크 감상

재스퍼역에 도착하여 가이드와 미팅

※ 역에서 1시간 30분정도 정차합니다. 소지품을 두고 내리시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로키의 심장부인 비아레일 역이 위치한 재스퍼 시내관광

-아기자기한 로컬샵들이 가득한 재스퍼 타운에서 자유시간을 드립니다.

▶버스팀과 합류하여 행사 진행합니다.

석식후 아름다운 하늘과 경치를 바라보며 힌튼으로 이동(1시간 소요)

호텔투숙 및 휴식

<Hotel> THE CRESTWOOD HOTEL  HINTON, 또는 동급

<Meal>  :호텔식, :도시락, :현지식

3

힌톤

밴프

캘거리

 

 

 

 

 

조식 후 재스퍼로 출발 (1시간 소요)

멀린 호수 & 멀린캐년 관광 (Maligne Lake& Maligne Cayon)

멀린 호수는 캐네디언 로키에서 가장 큰 빙하호이며 세계에서도 두번째로 크다.멀린 호수의 가장 깊은 곳에는 사진가들이 최고로 꼽는 "영혼의 섬 (Spirit Island)"이 숨어 있다. 크루즈 투어를 이용하면 영혼의 섬에 잠시 내려 투어도 가능하다. 멀린캐년은 오랜시간 물이 흘러 형성된 협곡으로 총 6개의 다리를 건너면서 하이킹이나 트래킹이 가능하다. 간단하게 둘러본다면 1-2번 다리사이의 30여분 코스를 권하고 싶다.

♥멀린캐년 식스 브릿지에서 가벼운 하이킹 ( 30-40분 소요)

★선택관광 : 영혼의섬 크루즈 U$70 P/P( 1시간 30분 소요,5/25오픈 예정) -♥이상품에만 있어요!!

캐네디언 로키의 버킷리스트로서 새벽의 운무낀 영혼의 섬에 가보지 않은 사람은 캐네디언 로키를 말하지 말라고 할정도로 그 모습이 신기하고 아름답다.재스퍼 1일 더보기 일정에서만 가능한 선택관광, 캐네디언 로키 어디까지 가봤니 라고 물어볼때 가장 최고의 여행지로 꼽는 곳.

BBC선정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고속도로이자 캐네디언 로키의 숨은 비경이 가득한 아이스필드 파크웨이를 따라 아싸바스카 폭포로 이동

♥아싸바스카 폭포와 협곡을 따라 가벼운 하이킹 ( 30분 소요)

끊임없이 절경이 이어지는 아이스필드 파크웨이 남쪽을 지나 콜롬비아 빙하지대로 이동

★선택관광 : 아이스필드 스노코치 탑승 U$65 P/P ( 2시간 소요/413일 오픈 예정)

중식후 싸이러스 마운틴,눈물의  ,사스카치완 정션을 지나 보우호수, 까마귀발 빙하지대 관광

호수의 여왕 페이토우 호수 관광 (5월부터 9-관광가능 시기는 현지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세계 10대 절경의 하나인 레이크루이스 체험형 관광 (3가지중 하나선택)

1.     루이스호수 주변 산책&보트타기

2.     레이크 루이스 호수 하이킹 코스 산책 ( 1시간 소요)

3.     샤또 레이크 루이스 호텔에서 자유시간(호텔의 유명한 커피숍에서 경치를 보며 여유로운 티타임. 호텔을 배경으로 인증샷 남기기)

캘거리로 이동후 석식(알버타 스테이크)

호텔투숙 및 휴식

★선택관광: 캘거리의 랜드마크인 캘거리타워 U$50 P/P

<Hotel>  DAY INN & SUITES AIRDRIE(캘거리 소재)

<Meal>  :호텔식, :현지식, :현지식

4

캘거리

밴프

요호

샐몬암

 

 

 

 

조식후 밴프로 이동

밴프 스프링스 호텔 마리린 몬로가 주연한 "돌아오지 않는 강"을 촬영지 보우폭포 산책,밴프 시내관광

-아기자기한 로컬샵들과 명소가 가득한 밴프 시내 자유시간을 드립니다.

그래즐리 베어의 서식지가 있는 밴프의 3대 스키리조트의 하나인 "레이크 루이스 리조트" 방문

★선택관광 : 레이크 루이스 곤돌라 탑승 U$50 P/P ( 1시간 30분 소요/ 521일경 오픈 예정)

-♥레이크 루이스 곤돌라를 타고 올라가서 내려다 보는 선택관광으로 이상품에만 있어요!!

중식후 세자매봉을 감상하며 캔모어로 이동

▶쇼핑센터방문 - NATURE HEALTH FOOD

(건강식품-크릴오메가, 키토산, 로얄제리 등을 판매하며 한국도착 후 일주일 내 개봉되지 않은 제품은 환불이 가능하나 택배비용 지불되야 함)

로키 3대 국립공원중 하나인 요호 국립공원으로 이동하여 에메랄드 호수,자연의다리 등을 관광

골든,글레시어 국립공원,레벨스톡 국립공원을 지나 슈스압 호수의 별장 지대를 관광하며 셀몬암도착

석식후 호텔투숙 및 휴식

<Hotel>  BEST WESTERN SALMON ARM INN 또는 동급

<Meal>   :호텔식, :현지식, :현지식

5

샐몬암

밴쿠버

 

호텔 조식후 셀몬암 출발

호반의타운 쏘렌토,체스를 지나 탐슨강을 따라 벤쿠버로 이동

▶쇼핑센터방문 -  VIVA CANADA

(건강식품-오메가3, 비프로폴리스, 키토산 등을 판매하며 한국도착 후 일주일 내 개봉되지 않은 제품은 환불이 가능하나 택배비용 지불되야 함)

<Meal>  :호텔식, :현지식

감사합니다. 안녕히 가십시요.


 

모바일버전